[리그앙] 8월7일 앙제SCO vs 낭트 경기분석 축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리그앙] 8월7일 앙제SCO vs 낭트 경기분석 축구분석 해외축구 프랑스축구 해축 프로토 결장자 부상자 선발
 
앙제 (지난 시즌 리그 14위 / 무패승패무)
지난 시즌 내내 들쭉날쭉한 경기력으로 강등 위기까지 겪었다. 시즌 막판에도 강등권과의 승점 차는 좀처럼 10점 이상으로 벌어지지 않았었다. 프리시즌에서도 세비야에게 0-6 대패를 당하는 등 그다지 인상적이지 못한 모습을 보였다.
 
지난 시즌 최다 득점자인 부팔(FW, 지난 시즌 리그 8골)을 지켜냈으나, 그를 지원하던 망가니(MF)와 풀기니(MF)를 떠나 보냈다. 부팔을 지원할 전력들이 사라진 셈. 이러한 문제는 프리시즌에서도 여실히 나타났다. 프리시즌 5경기 중 3경기에서 무득점으로 일관한 것. 그나마 홈에서는 나름대로 승리를 따낸 경험이 있으나, 주로 중, 하위 팀들을 상대로 따낸 승리였다. 이번 개막전 일정에서도 승리 가능성은 낮겠다.
- 결장자 : 없음
 
​낭트 (지난 시즌 리그 9위 / 무패승패패)
지난 시즌 나름 좋은 경기력을 보였으나, 리그 9위를 차지했다. 다만, 자국 컵대회에서는 우승을 차지하는 이변을 일으키며 유로파리그 티켓을 따냈다.
 
지난 시즌 리그 최다 득점자인 무아니(FW)를 떠나 보냈으나 터키 리그에서 두 자릿수 공격포인트를 기록한 모스타파(FW, 지난 시즌 터키리그 7골 3도움)를 영입하며 나름의 공백을 메웠다. 여기에 자국 출신의 다재다능한 미드필더 시소코(MF)와 ‘서브 공격 자원’ 구에산드(FW), 밤바(FW)까지 영입하며 나름 알찬 스쿼드 보강을 마쳤다. 다만, 새로 개편된 공격진의 호흡은 아직까지 의문 부호가 붙어 있는 상태. 프리시즌과 슈퍼컵 포함 4경기 중 3경기에서 무득점으로 일관했다. 많은 득점까지는 어려울 전망이다.
- 결장자 : 트라오레(DF / B급)
 
팩트 체크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1승 2무 2패 6득점 9실점 (낭트 우세)
2. 앙제 이번 시즌 홈 성적 : 19전 8승 2무 9패 (무실점 비율 : 32%, 무득점 비율 : 32%)
3. 낭트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9전 4승 6무 9패 (무실점 비율 : 16%, 무득점 비율 : 26%)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2-2 (무승부)
 
경기 양상 & 베팅 추천
양 팀의 최근 5경기 중 3경기에서 언더(2.5 기준)가 나온 점을 고려하면 언더(2.5 기준) 가능성이 높겠다. 또한 지난 시즌 성적도 그렇고 객관적인 전력 상 낭트가 조금 더 우위에 있다. 여기에 앙제는 지난 시즌 부팔을 보좌하던 공격 자원들을 잃은 상황. 나름대로 이적 시장을 잘 보낸 낭트를 상대로 이번 일정도 승리의 가능성은 없겠다. 낭트의 승리를 예상한다.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낭트 승 (추천 o)
[핸디캡 / -1.0] 낭트 승 (추천 x)
[언더오버 / 2.5] 언더 (추천 o)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