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앙] 8월7일 릴OSC vs 오세르 경기분석 축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리그앙] 8월7일 릴OSC vs 오세르 경기분석 축구분석 해외축구 프랑스축구 해축 프로토 결장자 부상자 선발
 
릴 (지난 시즌 리그1 10위 / 무승무패승)
‘디펜딩 챔피언’이 침몰했다. 두 시즌 전 리그 우승을 차지했던 팀이 지난 시즌 ‘10위’로 추락했다. 여기에 리그 우승을 이끌었던 구르방네크 감독 대신 폰세카 감독을 데려오며 새 시즌 준비를 하고 있는 상태.
 
감독이 바뀐 것에 비해 큰 영입과 이탈은 없었다. 다만, 지난 시즌 에이징 커브로 인해 폼이 급격하게 떨어진 일마즈(FW)를 팔아 넘겼으며, 산체스(MF)를 PSG로 보냈다. 여기에 대체자로 마틴(MF)과 바요(FW)를 영입하며 공백을 메운 상태. 지난 시즌 리그에서 워낙 좋지 않았기에 반등할 일만 남았다. 승격팀을 상대로 이번 일정도 승리 가능성이 높겠다.
- 결장자 : 없음
 
오세르 (지난 시즌 리그2 3위 / 패승패승승)
지난 시즌 극적으로 리그2 3위를 차지했으며, 승강 플레이오프에서도 생테티엔에게 승부차기 끝에 승리를 거두며 간신히 승격에 성공했다.
 
나름대로 뛰어난 득점력을 자랑했다. 리그 최다 득점 2위 팀. 특히나 지난 시즌 리그 두 자릿수 득점을 기록한 샤르보니에(FW, 지난 시즌 리그 17골)와 헤인(FW, 지난 시즌 리그 11골)을 모두 지켜내며 잔류에 대한 의지를 보였다. 여기에 코스틸(GK)과 같은 베테랑부터 페레이라(DF), 라벨로손(MF)과 같은 젊은 자원들도 영입하며 스쿼드 보강을 마친 상태. 다만, 리그1와 2의 격차는 무시할 수 없는 수준으로 승리까지는 어렵겠다.
- 결장자 : 펠레나르(DF / A급)
 
팩트 체크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3승 2무 0패 10득점 5실점 (릴 우세)
2. 릴 지난 시즌 홈 성적 : 19전 7승 8무 4패 (무실점 비율 : 37%, 무득점 비율 : 26%)
3. 오세르 지난 시즌 원정 성적 : 19전 10승 7무 2패 (무실점 비율 : 32%, 무득점 비율 : 21%)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0-2 (오세르 승)
 
경기 양상 & 베팅 추천
양 팀의 최근 세 차례 맞대결에서 모두 오버(2.5 기준)가 나온 점을 고려하면 이번 일정도 오버(2.5 기준) 확률이 높겠다. 또한 릴은 지난 시즌 리그에서 좋지 못한 경기력으로 10위를 차지했다. 한 시즌 만에 우승팀이 몰락한 상태. 다만, 폰세카 감독을 선임하며 재정비를 하고 있다. 반면 오세르는 지난 시즌 리그2에서 3위를 차지했고, 승강 플레이오프에서 극적으로 승격에 성공한 전력. 리그1와 2의 격차는 극복하기는 어려울 전망. 릴의 승리가 예상된다.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릴 승 (추천 o)
[핸디캡 / -1.0] 무승부 (추천 x)
[언더오버 / 2.5] 오버 (추천 o)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