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앙] 8월7일 툴루즈 vs OGC니스 경기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리그앙] 8월7일 툴루즈 vs OGC니스 경기분석 축구분석 해외축구 프랑스축구 해축 프로토 결장자 부상자 선발
 
툴루즈 (지난 시즌 리그2 1위 / 승승승승무)
지난 시즌 뛰어난 모습으로 리그2 우승을 차지한 전력. 기세를 이어 프리시즌 5경기에서도 4승 1무를 차지하며 좋은 성적을 거뒀다.
 
특히나 매우 뛰어난 공격력이 가장 큰 무기. 리그에서 10골 이상 기록한 선수가 무려 4명이나 될 정도로 강력한 공격력을 보유했다. 해당 4명 모두 잡아낸 것도 호재. 그것도 모자라 '신예 1-2선' 아부크랄(FW)과 달링가(FW)까지 영입하며 공격을 더욱 강화했다. 니스가 지난 시즌 경기당 평균 0점대의 실점률을 유지했으나 이번 일정에서 1골 정도의 득점 가능성은 있겠다.
 
- 결장자 : 없음
 
니스 (지난 시즌 리그1 5위 / 무패패무승)
지난 시즌 꽤나 성공적인 시즌을 보냈다. 리그 5위를 차지하며 유럽대항전 티켓도 따냈으며, 컵대회에서도 결승까지 진출했다. 특히, 리그에서 무려 20승을 달성하면서 경쟁력 있는 모습을 보여줬다.
 
지난 시즌 두 자릿수 득점을 기록한 팀 내 공격의 '핵심' 델로트(FW, 지난 시즌 리그 18골)와 구이리(FW, 지난 시즌 리그 10골)를 모두 팀에 남겼다. 리그 순위 치고는 득점력이 빼어나게 좋지 못하며, 그로 인해 두 선수의 득점 의존도가 꽤나 높았던 팀이기에 매우 다행인 상황. 여기에 리그 최소 실점을 자랑할 정도로 수비력도 뛰어나다. 다만, '주력 수비수' 단테(DF)는 어느덧 '38세'로 스피드 면에서는 하향세를 보이고 있다. 툴루즈가 지난 시즌 리그2에서 최고의 공격력을 보여줬기 때문에 프리시즌에 꾸준히 득점을 터뜨리고 있기 때문에 이번 일정에서 무실점으로 틀어막기는 어려울 전망.
- 결장자 : 없음
 
팩트 체크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1승 2무 2패 6득점 8실점 (니스 우세)
2. 툴루즈 지난 시즌 홈 성적 : 19전 14승 4무 1패 (무실점 비율 : 47%, 무득점 비율 : 0%)
3. 니스 지난 시즌 원정 성적 : 19전 10승 3무 6패 (무실점 비율 : 47%, 무득점 비율 : 42%)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1-1 (무승부)
 
경기 양상 & 베팅 추천
양 팀의 최근 5차례 맞대결에서 꾸준히 도합 2골 이상 나왔으므로 이번에도 다득점 페이스가 충분히 가능하겠다. 또한 니스는 지난 시즌 짜임새 있는 팀 조직력을 바탕으로 리그 5위를 차지한 전력. 핵심 선수들도 모두 지켜냈다. 툴루즈도 지난 시즌 뛰어난 공격력을 필두로 리그2 우승을 차지했다. 다만, 리그1와 2는 격차가 다소 있으며, 툴루즈가 1골 정도는 가능하겠으나, 그 이상의 실점을 허용할 가능성이 높다. 니스의 승리를 예상한다.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니스 승 (추천 o)
[핸디캡 / +1.0] 무승부 (추천 x)
[언더오버 / 2.5] 오버 (추천 o)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