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8월 8일 클리브랜드 vs 휴스턴 야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클리블랜드
트리스탄 멕켄지(7승 8패 3.38)가 시즌 8승 도전에 나섭니다. 3일 애리조나와의 홈경기에서 6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 를 당했던 맥켄지는 최근 2경기 연속 QS 실패와 패배로 페이스가 살짝 떨어져 있습니다. 금년 휴스턴 원정에서 7이닝 3안 타 1실점 쾌투로 승리를 거두었는데 낮 경기에서 5승 4패 2.19 피안타율 .164라는 압도적 투구를 이어가는 만큼 타선의 지원이 어느때보다 중요해질 전망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루이스 가르시아를 무너뜨리면서 4점을 올린 클리블랜드의 타선 은 여느때와 다르게 1,2회에 모든 득점이 집중되었다는 점이 중요합니다. 이번 경기도 기선 제압이 필요한 이유일듯. 그러 나 하필 9회초에 유일한 실점이 나왔다는건 불펜에서 아쉬움을 크게 남기는 부분입니다.
 
휴스턴
크리스찬 재비어 (6승 7패 3.24)가 시즌 7승에 도전합니다. 3일 보스턴과의 홈경기에서 6이닝 2실점의 투구로 아쉬운 패배 를 당한 재비어는 후반기 시작 이후 5~6이닝을 책임져주는 투구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금년 클리블랜드 상대로 홈에서 5.2이닝 3안타 무실점 승리를 거두었는데 낮경기 방어율이 1.57, 피안타율이 .092라는 스페셜리스트라는 점이 상당한 강 점으로 작용할 것입니다. 전날 칼 퀀트릴 공략에 실패하면서 9회초 올린 단 1득점에 그친 휴스턴의 타선은 상위 타선이 부 진할때 어떤 결과물이 나오는지 똑똑하게 보여주는 중입니다. 특히 연결고리 역할을 해야 할 2번 타순의 부진이 아프게 느 껴질듯. 그래도 불펜의 건재함을 확인한게 전날 경기의 소득이라면 소득입니다.
 
코멘트
공교롭게도 양 팀의 선발 투수들은 상대 전적이 훌륭하고 낮 경기의 스페셜리스트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팽팽한 투수전이 전개될 가능성이 분명히 존재하는 편. 그러나 맥켄지는 최근 홈에서 부진했다는 변수가 있고 휴스턴의 타선은 원정에서 힘을 내고 있습니다. 게다가 불펜에서 밀리지 않는다는 것도 있습니다. 전력에서 앞선 휴스턴 애스트로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휴스턴 승
[[핸디]] : -1.5 휴스턴 승
[[U/O]] : 8.5 언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