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8월 8일 캔자스시티 vs 보스턴 야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캔자스시티
브래드 켈러(5승 12패 4.61)가 시즌 6승 도전에 나섭니다. 3일 화이트삭스 원정에서 5.2이닝 8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 한 켈러는 화이트삭스전 호조가 단숨에 무너진게 아쉽다. 최근 홈 3경기의 투구 내용이 대단히 좋지 않은데 현재로선 낮 경기에 강한 투수라고 해도 일단 QS를 해주면 고마울것 같은 레벨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이볼디와 위틀락 상대로 홈런 3 발 포함 5점을 올린 캔자스시티의 타선은 오래간만에 3개의 홈런이 터진게 오히려 놀라울 정도다. 낮 경기임을 고려한다 면 타력이 계속 유지되긴 쉽지 않을듯. 그래도 3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동점 상황에선 확실한 우위를 점유할 것입니다.
 
보스턴
커터 크로포드(3승 3패 3.86)가 시즌 4승에 도전합니다. 3일 휴스턴 원정에서 6이닝 7안타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크 로포드는 후반기 들어서 대단히 안정적인 투구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원정에서 흔들리지 않는 모습이 인상적인데 이 번 경기야말로 낮경기에 약하다는 오명을 벗을수 있는 절호의 찬스일지도 모른다. 전날 경기에서 홈런 2발 포함 4점을 올 린 보스턴의 타선은 경기 중후반의 부진이 상당히 아쉬울 것입니다. 특히 도합 12타수 무안타를 기록한 1~3번 타자들은 크게 반성해야 할듯. 역시나 동점 상황에서 이 팀의 불펜은 신뢰해선 안된다.
 
코멘트
켈러와 크로포드 모두 상대 타선을 압도할수 있는 확실한 무기를 가진 투수들입니다. 특히 켈러는 낮경기에 강하다는 강 점이 작용할수 있을듯. 허나 최근 켈러의 투구는 불안감이 있고 크로포드는 상승세를 타고 있다는게 중요합니다. 분명 불 펜의 안정감은 캔자스시티가 우위에 있지만 어디까지나 동점일때의 얘기다. 선발에서 앞선 보스턴 레드삭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보스턴 승
[[핸디]] : +1.5 캔자스시티 승
[[U/O]] : 9.5 언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