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8월 10일 뉴욕메츠 vs 신시내티 야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뉴욕 메츠
카를로스 카라스코(12승 4패 3.82)가 시즌 13승 도전에 나섭니다. 5일 애틀랜타와의 홈경기에서 6이닝 3실점의 투구로 승 리를 거둔 카라스코는 비록 무실점 행진이 깨지긴 했지만 최근 들어서 관록의 투구를 이어가는 중입니다. 특히 홈 경기에 서 QS 이상을 꾸준히 해내고 있고 약팀에게 강한 투수이기 때문에 6이닝은 확실히 막아줄수 있을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 서 던과 핸드릭스를 무너뜨리면서 스털링 마르테의 선제 2점 홈런 포함 5점을 올린 메츠의 타선은 홈 경기에서 식지 않은 화력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굳이 흠을 잡자면 수비의 집중력이 조금 더 요구될듯. 불펜 승리조에게 휴식이 주어진것도 강팀의 요건일 것입니다.
 
신시내티
마이크 마이너(1승 8패 6.19)가 시즌 2승에 도전합니다. 4일 마이애미 원정에서 5.1이닝 3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한 마이 너는 좌완에 약한 마이애미 상대로도 통하지 않는 투수가 되었다는게 너무나도 슬픈 현실입니다. 금년 원정 투구는 QS가 단 1회도 없을 정도로 대단히 좋지 않기 때문에 5이닝을 잘 버티는걸 현실적인 목표로 수정해야 할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 서 배싯 상대로 1점을 올리는데 그친 신시내티의 타선은 상위팀 상대로 경기를 풀어나가지 못하는 모습이 역력하게 드러 난 상황입니다. 무려 11개의 잔루와 9타수 1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이 팀의 현실일듯. 이 팀의 불펜은 리드 하는 상황이 아니어도 여러모로 빡빡해 보입니다.
 
코멘트
현재의 메츠는 그야말로 언스토퍼블 트레인입니다. 금년 부진을 거듭하는 마이너가 막아낼수 있는 레벨이 절대로 아니라 는게 현실입니다. 게다가 카라스코는 약팀 상대로 홈 경기에서 확실한 호투를 해낼수 있는 투수이기도 합니다. 전력에서 앞선 뉴욕 메츠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뉴욕 메츠 승
[[핸디]]: -1.5 뉴욕 메츠 승
[[U/O]] : 8.5 오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