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8월 10일 휴스턴 vs 텍사스 야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휴스턴
호세 얼퀴디(10승 4패 3.62)가 시즌 11승 도전에 나섭니다. 4일 보스턴과의 홈경기에서 7이닝 2안타 무실점 완벽투로 승리를 거둔 얼퀴디는 후반기 들어서 6이닝 이상 2실점 이하의 투구가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홈 경기의 강점이 두 드러지는데 텍사스 상대로도 홈에서 6.2이닝 1실점 승리를 해냈기 때문에 호투의 페이스는 이어질 전망입니다. 월요일 경 기에서 트리스탄 맥켄지에게 철저하게 막히면서 2안타 완봉패를 당한 휴스턴의 타선은 원정에서 타격감이 바닥으로 떨어 진 상태에서 홈으로 온다는게 영 불안한 부분입니다. 최근 휴스턴의 홈 경기 득점력은 3~4점을 간신히 채우는 수준입니다. 그래도 불펜이 제자리를 찾아간다는건 위안이 될수 있을듯.
 
텍사스
마틴 페레즈(9승 2패 2.47)가 시즌 10승에 도전합니다. 4일 볼티모어와의 홈경기에서 6이닝 1실점 쾌투를 보여준 페레 즈는 최근 4경기 연속 5이닝 이상 1실점의 엄청난 투구가 이어지는 중입니다. 이전 휴스턴 원정은 아예 완봉승까지 해낸 투수인지라 지금의 페레즈가 무너지는걸 상상하긴 너무나도 어렵다. 월요일 경기에서 지올리토 공략에 실패하면서 로우 의 홈런 포함 2점에 그친 텍사스의 타선은 그나마 홈보다 원정 타격이 살짝 낫다는데 승부를 걸긴 걸어야 합니다. 문제는 휴스턴 원정은 그들이 가장 싫어하는 구장이라는 점일듯. 불펜으로 가면 백기를 드는게 정신 건강에 좋을 것입니다.
 
코멘트
현재 얼퀴디와 페레즈는 극강의 투수전을 과시할수 있는 투수들입니다. 이번 경기는 결국 그들이 마운드에서 내려간 뒤인 7~8회부터 진짜 승부가 시작된다고 봐야 합니다. 그리고 이 점에 있어서 불펜과 타격의 우위는 휴스턴이 가지고 있고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입니다. 뒷심에서 앞선 휴스턴 애스트로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휴스턴 승
[[핸디]]: -1.5 휴스턴 승
[[U/O]] : 7.5 언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