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B] 8월17일 야쿠르트 vs 한신 야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일본프로야구 센트럴리그 도쿄 야쿠르트 스왈로스 한신 타이거스의 경기가 오는 수요일(8/17) 18:00 야쿠르트의 홈 구장인 메이지 진구구장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도쿄 야쿠르트 스왈로스 한신 타이거스 양 팀 간의 이번 주중 3연전 가운데 두번째로 펼쳐지는 경기입니다.
 
도쿄 야쿠르트 스왈로스 한신 타이거스 양 팀의 직전 경기결과를 분석해 드리면, 우선 한신은 주니치와의 홈 경기에서 투타에서 밸런스가 무너지며 0:2로 패하고 말았습니다. 선발투수 후지나미가 7이닝동안 4피안타 10탈삼진 1실점의 강력한 피칭을 보였지만 타선의 부재로 패전투수가 되었으며 이어 등판한 이와사다를 포함한 3명의 구원진에서도 아쉬운 1실점을 허용하고 말았습니다. 타선에서는, 로하시 주니어가 멀티히트를 기록했으며 시마다와 이토하라 테이블세터진에서도 2안타를 합작하는 활약을 보였으며 중심타선에서 7개의 삼진을 당하는 부진을 당하고 말았는데요 이번 도쿄 야쿠르트 스왈로스 한신 타이거스의 경기에서도 타선에서 밸런스를 잡지 않으면 마운드에도 큰 부담을 줄 것으로 보입니다.
 
야쿠르트도 히로시마와의 원정경기에서 투타에서 밸런스가 무너지며 3:6으로 패하고 말았습니다. 선발로 등판한 스니드가 5.2이닝동안 8피안타(1피홈런) 4탈삼진 6실점의 아쉬운 피칭을 선보이며 패전투수가 되었으나 이어 등판한 쿠보를 포함한 3명의 구원진에서는 무실점으로 경기를 마무리 지으며 안정감을 보였습니다. 타선에서는, 산타나가 3안타 1타점을 기록했으며, 무라카미도 1안타 1타점, 그리고 시오미와 나카무라도 각각 1개씩의 안타를 기록하는 활약을 보였지만 팀 패배로 빛이 바래고 말았습니다.
 
한신이 5연패의 충격에, 그리고 야쿠르트는 7연패의 부진에 빠지고 말았는데요 이번 도쿄 야쿠르트 스왈로스 한신 타이거스의 경기를 전망해 본다면 마운드가 무너지고 있는 양 팀인데요 타선에서 전체적으로 밸런스 우위를 보이고 있는 야쿠르트가 승리를 거둘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야쿠르트 스왈로스 승 / 기준점 언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