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2] 8월17일 경남FC vs 대전시티즌 축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8월17일 경남 FC 대전 하나시티즌 K리그2 한국 프로축구 경기분석을 시작하겠습니다. 이번경기로서는 오후 7시에 시작이 되는 경기인데, 경남 FC의 홈경기로 진행이 됩니다. 경남 FC는 10승8무10패로 6위를 기록하고 있는 팀이고 대전 하나시티즌은 14승8무5패의 전적으로 2위를 기록하고 있는 팀입니다. 경남 FC 대전 하나시티즌 두 팀의 전력에서는 대전 하나시티즌의 우세가 예상이 됩니다.
 
​최근 2연패로 흐름이 좋지 못했던 경남은 김포FC를 상대로 분위기 반전에 성공하게 되었습니다. 경남의 티아고의 득점 행진과 함께 공격수들의 활약이 좋은데, 흔들리고 있던 수비력에서도 최근 경기에서 1실점을 기록하면서 어느정도는 안정적인 모습을 되찾았습니다. 최근 임대로 오자마다 활약중인 원기종과 살아난 모재현 덕에 티아고의 의존도가 낮아지고 있는데, 엘리아르도와 카스트로도 빠르게 팀에 녹아들고 있기때문에 이번 경남 FC 대전 하나시티즌 경기에서의 활약을 기대할 수 있곘습니다.
 
대전하나시티즌은 최근 카이저와 윌리안의 득점으로 승리를 기록하게 되었는데, 홈 무패기록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카이저 레안드로, 윌리안을 선봉에 세우고 김인균, 임덕근, 수세종, 민준영을 중원에 세우면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특히 카이저를 활용한 공세로 상대팀을 압박하고 있는데, 윌리안이 측면에서 공간을 노리고 있고 임덕근이 2선에서 공격을 돕고 있습니다. 수비에서 조유민, 임은수, 김민덕을 중심으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데, 이번 경남 FC 대전 하나시티즌 경기에서도 경남 보다는 안정적인 수비가 예상이 되기 때문에 대전 하나시티즌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대전 하나시티즌 승 / 2.5 오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