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2] 8월17일 광주FC vs 전남드래곤즈 축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8월17일 K리그2 국내 축구 광주 FC 전남 드래곤즈 경기분석입니다. 이어질 경기는 오후 7시에 시작이 되는 경기인데, 광주의 홈경기로 진행이 됩니다. 광주는 18승8무3패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팀이고 전남 드래곤즈는 4승13무11패로 10위를 기록하고 있는데, 광주 FC 전남 드래곤즈 두 팀의 전력에서는 광주가 우세합니다.
 
​광주는 최근 무패행진을 달리고 있는데, 최근 안산그리너스 전에서는 무승부에 그쳤습니다. 높은 점유율과 많은패스, 슈팅에서 우위를 점했음에도 불구하고 결정력에서 기복을 보이면서 득점을 기록하지 못했습니다. 엄지성은 7개의 슈팅을 기록했고, 허율은 공중볼 장악과 연계플레이로 공격전개에 활기를 볼어넣었는데, 이희균과 정호연은 중원에서 왕성한 활동량으로 공수 연결고리 역할까지 하고 있습니다. 거기다 수비진에서 5경기 연속 무실점을기록하고 있는데, 이번 광주 FC 전남 드래곤즈 경기에서도 견고한 수비로 안산 그리너스에 실점을 기록하지는 않을것으로 보입니다.
 
전남 드래곤스는 최근 무승행진을 이어가고있는데, 광주에는 특히 약한 전력을 보이고 있습니다. 득점을 기록하고 있기는 하지만, 수비력에서 상당히 기복이 있는데 이번 광주 FC 전남 드래곤즈 경기에서도 고태원이나 최정원, 김수범, 여승원을 중심으로 한 수비는 기복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번시즌 광주가 홈에서 83퍼센트의 승률을 자랑하고 있는데다가, 최근 수비력에서 압도적인 전력을 보이고 있기때문에 이번 광주 FC 전남 드래곤즈 경기는 광주FC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광주 FC 승 / 2.5 오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