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VO컵(w)] 8월17일 흥국생명 vs GS칼텍스 배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8월17일 흥국생명 GS 칼텍스 여자 배구 컵 경기가 예정이 되어있습니다. 이번경기는 오후 7시에 시작이 되는 경기인데, 흥국생명의 홈에서 진행이 될 예정입니다. 흥국생명 GS 칼텍스 두 팀의 전력에서는 접전의 경기가 예상이 됩니다.
 
흥국생명은 최근 IBK 기업은행과 첫 경기를 치르게 되었는데, 극적으로 승리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김연경이 다시 복귀하게 되면서 분위기 반전을 하게 될것으로 보이는데, 다른 5명의 선수가 코로나 바이러스에 확진이 돼서 나오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승리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김연경이 블로킹 2개와 서브에이스 하나를 포함해서 18점을 냈고, 뛰어난 리시브로 경기내내 기업은행을 압도하게 되었는데, 김다은과 김미연 또한 좋은 활약을 펼쳤기때문에 이번 흥국생명 GS 칼텍스 경기에서도 나름 좋은 전력이 예상이 됩니다.
 
GS 칼텍스의 승리 또한 인상적이었는데, 세터인 안혜진, 리베로 한다혜가 대표팀에 차출이 됐고 주포 강소휘가 수술로 인해 함께하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조직력으로 승리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특히 권민지가 공격성공률 54.54 퍼센트로 19점을 기록했고, 유서연이 15득점을 기록하면서 승리를 이끌었는데, 이번 흥국생명 GS 칼텍스 경기에서는 여전히 강소휘가 나오지 못할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공격력에서는 힘든 경기가 예상이 됩니다. GS칼텍스가 전체적인 조직력에서는 우세할것으로 보이지만, 이번 흥국생명 GS 칼텍스 경기는 결국 김연경의 합류로 더 좋은 전력을 가지게 된 흥국생명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흥국생명 승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