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8월19일 볼티모어 vs 시카고컵스 야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볼티모어
스펜서 왓킨스(4승 2패 4.23)가 시즌 5승 도전에 나선다. 14일 템파베이 원정에서 구원으로 등판해 3이닝 3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왓킨스는 시즌 첫 불펜 등판이 실패로 돌아간 상황입니다. 다시 선발로 돌아왔을때의 컨디션 조절이 관건 인데 최근 홈 경기 투구를 고려한다면 일단 5이닝을 잘 막아주는게 목표일수 있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스트리플링 상대로 막혀 있다가 팝에게 1점을 올리는데 그친 볼티모어의 타선은 기복이 조금 심하게 느껴지는 편. 그러나 이 팀의 타선은 홈 에서 충분히 반등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믿었던 불펜이 1이닝 6실점으로 무너진건 아쉬움이 많이 남을 것입니다.
 
C. 컵스
애드리언 샘슨(3패 3.88)이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14일 신시내티 원정에서 4이닝 2실점의 투구를 남긴 샘슨은 홈에 비 해 원정 투구가 여러모로 손색이 있는 편입니다. 7월 13일 볼티모어 상대로 홈에서 5.1이닝 3실점 패배를 당했는데 낮경 기라는 점까지 감안한다면 정말 5이닝 버티기도 힘든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전날 경기에서 애보트와 맥기 상대로 히긴 스의 2점 홈런 포함 3점을 올린 컵스의 타선은 원정 타격이 계속 나빠진다는게 문제다. 지금의 타력으로는 이번 경기에서 반등이 쉽지 않을듯. 그나마 불펜이 3.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주긴 했지만 정해진 보직은 없는듯 하다.
 
코멘트
양 팀의 선발 투수 모두 좋은 투구 내용을 기대하긴 무리가 있습니다. 특히 왓킨스는 컨디션 조절이 문제가 될수 있을듯. 이번 경기는 타격전 성향이 높아 보이지만 타선의 폭발력과 불펜의 안정감은 확실하게 볼티모어가 우위에 있습니다. 이런 경기는 정말 불펜이 중요하다. 뒷심에서 앞선 볼티모어 오리올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볼티모어 승
[[핸디]] : -1.5 볼티모어 승
[[U/O]] : 8.5 오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