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8월19일 샌디에고 vs 워싱턴 야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샌디에이고
다르빗슈 유(10승 6패 3.40)가 시즌 11승 도전에 나선다. 14일 워싱턴 원정에서 6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했던 다 르빗슈는 후반기의 호조가 허무하게 끝난게 아쉬운 부분. 그래도 홈 경기에 워낙 강점을 가지고 있는 투수이기 때문에 복 수전은 충분히 가능할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마이애미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크로넨워스의 그랜드슬램 포함 10점을 올린 샌디에고의 타선은 타격감을 살린 상태에서 홈으로 돌아간다는 점이 무엇보다 반가운 부분입니다. 특히 팀 타선이 골고루 터져준다는 점이 긍정적인 부분. 불펜의 4.2이닝 무실점은 칭찬받아야 한다.
 
워싱턴
아니발 산체스(5패 7.20)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14일 샌디에고와 홈 경기에서 5이닝 3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산체스 는 드디어 연패 행진이 일단 멈췄다는 점에 의의를 둘수 있습니다. 그러나 워낙 원정 투구도 좋지 않은 투수이기 때문에 일 단 기대치는 5이닝 3실점 내외가 될수 밖에 없다. 전날 경기에서 스마일리 상대로 단 2점을 올리는데 그친 워싱턴의 타선 은 이번 경기에서도 반등의 여지가 매우 낮은게 현실입니다. 그나마 장타 없이 득점을 올린데 만족해야 할듯. 동점에서 계 속 실점을 허용하는 불펜은 이 팀의 지울수 없는 약점일 것입니다.
 
코멘트
다르빗슈는 홈에서 충분히 반등이 가능한 투수다. 반면 산체스의 원정 투구는 변함이 없을듯. 게다가 샌디에고의 타선은 타격감을 확실히 반등시키고 돌아온 반면 워싱턴은 타격과 불펜 모두 해답이 없어 보인다. 전력에서 앞선 샌디에고 파드 레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샌디에이고 승
[[핸디]]: -1.5 샌디에이고 승
[[U/O]] : 8.5 오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