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S] 8월20일 LA갤럭시 vs 시애틀 축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LA 갤럭시 (서부리그 6위 / 승패승패승)
직전 밴쿠버와의 경기에서 5-2 대승을 거두며 좋지 못했던 분위기를 끊는 데 성공했다. 특히나, 최근 홈 2연승을 달리며 강세를 이어가는 중. 리그 순위도 서부리그 6위까지 치고 올라왔다.
 
강력한 공격력이 이들의 강점이다. 앞선 밴쿠버와의 경기에서도 5골을 집어넣는 파괴력을 보여줬으며, 해당 경기를 포함해 최근 홈 7경기 연속 득점을 기록할 정도로 파괴력을 과시하고 있다. 꾸준히 공격포인트를 쌓고 있는 ‘주력 1선 ’치차리토(FW, 최근 2경기 3골 1도움)와 요벨리치(FW, 최근 4경기 1골 1도움) 뿐만 아니라 로테이션 자원인 그랜시르(FW, 직전 경기 2골), 바스케즈(FW, 최근 3경기 1골 1도움), 알바레즈(FW, 최근 2경기 1골 1도움)와 같은 전력들도 최근 살아난 모습. 원정에서 수비가 매우 불안한 시애틀을 상대로 이번 일정도 필히 득점이 가능하겠다.
- 결장자 : 없음
 
​시애틀 사운더스 FC (서부리그 9위 / 승패승패패)
최근 페이스는 좋지 않다. 앞선 리그 8경기에서 단 2승밖에 거두지 못하는 중. 특히나, 원정에서는 4연패를 당하며 약세를 이어가고 있고, 순위도 서부리그 9위까지 추락했다.
 
수비적으로 매우 불안한 모습을 보이는 중. 앞선 원정 4경기에서 6실점을 허용했으며, 범위를 더 넓히면 리그 8경기에서 12실점을 허용하고 있다. 다소 공격적인 기조로 ‘좌-우 풀백 ’톨로(DF)와 롤단(DF)이 매우 높은 위치까지 올라가 공격을 지원하는데, 뒷공간이 매우 넓어져 ‘센터백 듀오 ’아레가(DF)와 안드레다(DF)가 온전히 수비 부담을 짊어지고 있는 상황. 심지어 ‘3선 자원 ’루스나크(MF)와 레이바(MF)도 수비 쪽 보다 공격 쪽 공헌도가 더 높다. 심지어 LA갤럭시의 최근 득점력이 물이 올라있다. 이번 일정도 멀티 실점 허용 가능성이 높겠다.
- 결장자 : 파울로(MF / A급), 바르가스(MF / A급)
 
팩트 체크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0승 2무 3패 5득점 10실점 (시애틀 우세)
2. LA갤럭시 이번 시즌 홈 성적 : 13전 7승 1무 5패 (무실점 비율 : 31%, 무득점 비율 : 15%)
3. 시애틀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2전 3승 1무 8패 (무실점 비율 : 17%, 무득점 비율 : 42%)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2-0 (LA갤럭시 승)
 
​경기 양상 & 베팅 추천
양 팀의 최근 4차례 맞대결 모두 오버(2.5 기준)가 나온 점을 고려하면 이번 일정도 오버(2.5 기준) 가능성이 높겠다. 또한 LA갤럭시는 최근 뛰어난 득점력을 바탕으로 반등에 성공했다. 특히나 홈에서는 나름 강세를 보이는 중. 반면 시애틀은 최근 공격적인 기조로 센터백들의 수비 부담이 갈수록 커지고 있으며 이에 따라 실점이 매우 잦아지고 있다. 이번 일정도 LA갤럭시의 승리가 예상된다.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LA갤럭시 승 (추천 o)
[핸디캡 / -1.0] 무승부 (추천 x)
[언더오버 / 2.5] 오버 (추천 o)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