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리그] 8월20일 시미즈 에스펄스 vs 가시와레이솔 축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시미즈 S 펄스 (에스펄스) (리그 12위 / 승패무승승)
최근 페이스는 좋은 편. 앞선 리그 5경기에서 단 1패밖에 허용하지 않고 있다. 특히, 2연승을 거두며 순위도 12위까지 올라왔다. 다만, 이번 시즌 홈에서는 단 1승밖에 거두지 못하고 있다. 홈 약세를 보이는 중.
 
4-4-2 포메이션을 주로 사용하며, 홈, 원정에 관계 없이 저자세의 무게 중심으로, 선 수비 후 역습 전술로 상대를 공략한다. 다만, 홈에서는 경기당 평균 2실점 이상 허용할 만큼 수비가 불안한 것이 문제. 특히나, 전반 초반 실점을 허용하는 빈도가 매우 잦다. 여기에 '브라질산 수비수' 발도(DF)는 기복 있는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중. 가시와도 최근 득점 흐름이 좋은 만큼 이번 일정에서 실점 가능성은 높겠다.
- 결장자 : 다카하시(MF / C급), 나카야마(MF / A급), 우메다(GK / C급), 니시자와(MF / B급), 스즈키(FW / A급), 아우구스토(MF / B급)
 
가시와 레이솔 (리그 3위 / 패승승승패)
최근 흐름은 나쁘지 않은 편. 앞선 리그 5경기에서 4승을 기록 중이다. 순위도 3위까지 끌어 올린 상태. 특히나, 원정에서는 3연승을 달리며 강세를 보이고 있다.
 
시즌 초반에는 강력한 수비를 바탕으로 성적을 냈으나, 최근에는 꾸준한 공격력까지 가미된 상태. 앞선 5경기 중 3경기를 무실점으로 틀어막았으며, 모든 경기에서 득점을 터뜨렸다. 타카하시(DF), 카미지마(DF)와 같은 전력들이 좋은 수비를 보여주고 있으며, 무토(FW, 최근 2경기 2골), 호소야(FW, 최근 3경기 1골)의 신-구 공격 조화도 시너지를 내는 중. 이번 일정에서도 패배의 가능성은 매우 낮겠다.
- 결장자 : 더글라스(FW / B급)
 
팩트 체크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1승 1무 3패 4득점 7실점 (가시와 우세)
2. 시미즈 이번 시즌 홈 성적 : 12전 1승 5무 6패 (무실점 비율 : 8%, 무득점 비율 : 25%)
3. 가시와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2전 7승 2무 3패 (무실점 비율 : 42%, 무득점 비율 : 33%)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z] 0-1 (가시와 승)
 
​경기 양상 & 베팅 추천
양 팀의 최근 5경기 중 3경기에서 오버(2.5 기준)가 나온 점, 가시와의 최근 두 경기도 연속 오버(2.5 기준)가 나온 점을 고려하면 오버(2.5 기준)의 가능성이 높겠다. 또한 시미즈의 최근 흐름은 좋지만, 이번 시즌 내내 홈에서 좋지 못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단 1승밖에 거두지 못하는 중. 반면 가시와는 최근 공, 수 모두 좋은 모습으로 원정 3연승을 기록하고 있다. 이번 일정도 원정 팀 가시와의 승리가 예상된다.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가시와 레이솔 승 (추천 o)
[핸디캡 / +1.0] 무승부 (추천 x)
[언더오버 / 2.5] 오버 (추천 o)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