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8월20일 풀럼 vs 브렌트퍼드 축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풀럼 FC (리그 13위 / 패승무무무)
지난 시즌 챔피언십 우승으로 승격에 성공했다. 특히나, 개막전부터 ‘극강 ’리버풀에게 승점을 따냈으며, 직전 울버햄튼 원정 경기도 승점 1점을 추가했다. 나름대로 좋은 모습을 유지하는 중.
 
공, 수 밸런스 모두 안정된 모습이다. 특히, 코어 라인이 매우 단단하다. 4-2-3-1 포메이션을 주로 사용하는데, ‘주장 ’팀 림(DF)을 필두로 한 수비진도 매우 타이트한 수비로 상대 공격을 잘 막아내고 있으며, ‘핵심 1선 ’미트로비치(FW, 최근 2경기 2골)가 버티고 있는 최전방도 위협적인 모습을 몇 차례 연출하고 있다. 또한 ‘신입 중원 ’팔리냐(MF)도 중원에서 공, 수 연결고리 역할을 잘 수행하는 중. 직전 경기에서도 상대에게 점유율은 내줬지만 슈팅, 유효슈팅 부분에서는 우위를 점했다. 이번 일정에서도 그 기세를 이어나갈 수 있을 것.
- 결장자 : 브라이언(DF / B급), 윌슨(MF / A급), 페레이라(MF / B급), 리드(MF / B급), 솔로몬(FW / B급)
 
​브렌트퍼드 (브렌트포드) FC (리그 3위 / 패승승무승)
지난 시즌 돌풍의 모습을 그대로 이어가는 중. 개막전에서는 레스터시티에게 전반전에만 멀티 실점을 허용하며 끌려갔으나, 후반전에 따라붙어 승점 1점을 따냈고, 직전 맨유와의 경기에서는 4-0 대승을 거두는 저력을 발휘했다. 확실하게 EPL 내에서 자리를 잡은 전력.
 
프랭크 감독의 전술은 확고했다. 많은 활동량을 바탕으로 강한 압박을 펼치며, 역습 상황에서는 빠른 전개의 득점을 노리는 것. 여기에 세트피스 상황에서까지 매우 위협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는 중. 특히나, 상대에 따라 맞춤 전술에 매우 능한 모습으로 대부분의 경기에서 상대의 1차 빌드업을 원천 봉쇄하고 있다. 또한 이번 시즌 새롭게 데려온 히키(DF), 벤 미(DF)와 같은 전력들도 나름 잘 적응해 나가고 있는 상태. 이번 일정도 쉽게 무너지지는 않을 전망이다.
- 결장자 : 아예르(DF / B급), 피녹(DF / A급), 카노스(MF / A급)
 
팩트 체크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1승 1무 3패 3득점 8실점 (브렌트포드 우세)
2. 풀럼 이번 시즌 홈 성적 : 1전 0승 1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3. 브렌트포드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전 0승 1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2-0 (풀럼 승)
 
​경기 양상 & 베팅 추천
양 팀의 최근 5차례 맞대결 중 3번의 언더(2.5 기준)가 나온 점을 고려하면 이번 일정도 언더(2.5 기준)의 가능성이 있겠다. 또한 양 팀 모두 안정된 공, 수 밸런스를 바탕으로 이번 시즌 무패 행진을 달리고 있는 ‘돌풍의 팀이다. ’특히나, 리버풀, 맨유와 같은 상위 전력들을 상대로도 전혀 밀리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이번 일정에서도 양쪽 모두 패배 가능성이 낮기에 승부의 추는 한 쪽으로 기울어지지 않을 전망. 무승부를 예상한다.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무승부 (추천 o)
[핸디캡 / -1.0] 브렌트퍼드 (브렌트포드) 승 (추천 x)
[언더오버 / 2.5] 언더 (추천 o)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