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B] 8월31일 소프트뱅크 지바롯데 야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8월31일 소프트뱅크 호크스 지바롯데 마린스 NPB 일본 프로야구 경기가 예정이 되어있습니다. 이번경기로서는 오후 6시에 시작이 되며, 소프트뱅크의 홈인 페이페이 돔에서 진행이 됩니다. 소프트뱅크 호크스 지바롯데 마린스 두 팀이 파시픽리그에 속해있는 팀들인데, 소프트뱅크는 61승52패로 1위를 기록하고 있고 지바롯데는 56승59패로 5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번시즌 소프트뱅크 호크스 지바롯데 마린스 두 팀의 상대전적에서는 소프트뱅크가 압도적으로 우위를 점하고 있는데, 최근 29일 맞대결에서는 지바롯데가 승리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지바롯데가 최근 마운드에서의 활약을 바탕으로 7경기동안 5승을 기록하면서 흐름이 좋은데, 반대로 소프트뱅크는 타선에서 지바롯데보다 좀더 안정된 타격감을 선보이고 있기때문에 이번 소프트뱅크 호크스 지바롯데 마린스 경기 또한 우위를 점할 수 있겠습니다.
 
​소프트뱅크는 이번경기에서 이시카와 슈타를 선발로 등판시키고 지바롯데는 이번경기에서 이시카와 아유무를 선발로 등판시킵니다. 이시카와 슈타가 3.57 평균자책점을 기록하고 있는데 지바롯데를 상대로는 1.29 평균자책점으로 매우 안정적인데다가 지바롯데의 이시카와 아유무는 이번시즌 2.54 평균자책점으로 대체적으로 안정적이지만 최근 소프트뱅크 전에서 15.00 평균자책점으로 패배의 원인이 되었습니다. 소프트뱅크 호크스 지바롯데 마린스 두 팀의 타선에서도 소프트뱅크가 우세하기 때문에 이번경기는 소프트뱅크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소프트뱅크 승 / 기준점 언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