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8월31일 LG vs NC 야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8월31일 LG 트윈스 NC 다이노스 KBO 한국 프로야구 경기분석입니다. 이번경기는 오후 6시 30분에 시작이 되는경기로서, LG 트윈스의 홈에서 진행이 되는 경기입니다. NC 다이노스는 48승3무59패로 7위를 기록중이고 LG는 68승1무42패로 2위를 기록중인데 LG 트윈스 NC 다이노스 두 팀의 전력상에서는 LG가 좀더 우세합니다.
 
이번시즌 LG 트윈스 NC 다이노스 두 팀의 상대전적에서 LG가 7승4패로 좀더 우위를 점하고 이습니다. 타선에서 안정적인 전력을 보이고 있던 LG인데,  최근 키움을 상대로 연속적으로 승리를 기록하면서 투타에서 모두 좋은 분위기를 얻고 있습니다. NC 또한 최근 마운드에서 상당히 안정적인 전력을 보이면서 KT에 모두 승리를 기록하게 되었는데, 이번 LG 트윈스 NC 다이노스 경기 또한 양팀의 투수전으로 이어질것으로 보입니다.
 
LG 트윈스 NC 다이노스 두 팀의 활약이 매우 좋은 가운데, NC는 루친스키를 선발로 등판시키고 LG는 이민호를 선발로 등판시키게 됩니다. 루친스키가 이번시즌 2.64 평균자책점을 기록중이고 이민호가 이번시즌 5.42 평균자책점을 기록중인데, 이민호가 NC를 상대로는 13.50 평균자책점을 기록중입니다. 루친스키만큼은 NC에서 꾸준히 호투를 펼치고 있는 상황인데, 최근 NC의 투타밸런스 또한 상승세를 타고 있는 만큼 이번 LG 트윈스 NC 다이노스 경기는 NC 다이노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NC 다이노스 승 / 기준점 오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