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에A] 9월1일 삼프도리아 vs 라치오 축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UC 삼프도리아
삼프도리아는 직전 살레르니타나와의 원정 경기에서 4대0으로 대패하였다. 그 직전 경기에서 유벤투스를 상대로 나쁘지 않았던 삼프도리아로서는 상당히 아쉬운 경기였다. 상대 키퍼의 선방이 이어졌지만 전체적으로 공격 흐름이 좋지 않았다. 핵심 미드필더인 린콘의 컨디션이 좋지 않고 최전방 공격수인 기대자원 카푸토는 매우 부진하다. 팀의 핵심인 베레진스키도 부진한 모습으로 강점인 오른쪽 측면을 해결해주지 못하고 있다. 두리치치도 삼프도리아에 합류하여 오히려 좋지 못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다. 전체적으로 공격라인들의 부진한 모습과 수비에서의 기복이 공존하고 있는 상황인만큼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측면 자원인 콘티를 제외하면 특별한 부상자가 없다는 점은 기대요소이다.
 
SS 라치오
라치오는 직전 인터밀란과의 홈 경기에서 3대1로 승리하였다. 토리노와의 경기에서 충격적인 무승부를 기록하였던 라치오는 자신들의 경기력을 찾아냈다. 무엇보다 부진하던 안데르손이 골을 기록하는 활약을 보인 부분이 상당히 반갑다. 라치오가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인 부분은 아무래도 공격진의 문제점이였다. 이번 시즌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자카니는 계속해서 부진한 모습이다. 직전 경기 페드로가 교체로 들어가 활약을 보인 부분은 그나마 기대요소가 될 수 있다. 임모빌레의 활약이 이어질 가능성이 높지만 안데르송과 자카니의 활약이 이어지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도 공격에서의 답답함이 이어질 수 있다. 특별한 부상자가 없다는 점은 기대를 가져 볼 수 있다. 삼프도리아 원정 경기에서는 최근 5경기 4승 1패로 강한 모습을 보였다.
 
​UC 삼프도리아 vs SS 라치오 총평
삼프도리아는 공격적인 부분에서의 문제점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공격적인 흐름에서 문제가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라치오도 공격자원들의 기복은 아쉽다. 하지만 직전 경기에서 좋은 흐름을 가져간 부분은 충분히 좋은 기대를 가져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수비적인 부분에서도 라치오가 안정감을 보일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서로 특별한 부상자가 없다는 점을 감안한다면 상대전적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준 라치오가 안정감을 보일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SS 라치오 승
2.5 오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