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9월1일 본머스 vs 울버햄튼 축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본머스 (리그 17위 / 승패패승패)
최근 5경기 2승 3패를 기록, 승패를 오가며 경기력 유지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특히나, 리그 3경기 연이은 패배로 침체된 분위기를 이어가는 중. ‘핵심 수비’ 켈리(CB)의 이탈과 함께 균열이 생긴 수비 라인은 완전하게 무너지며 실점 제어가 전혀 이뤄지지 않고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3경기 모두 대량 실점을 허용했으며, 총 16실점으로 경기수 대비 높은 실점률을 이어가는 중. 현 수비 퍼포먼스를 고려했을 때 이번 일정 역시 실점이 불가피하다. 만회 득점 가능성 역시 희박하다. 좀처럼 1부리그 팀들과의 격차를 좁히지 못하며 처참한 경기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앞서 패배한 리그 3경기 모두 득점에 성공하지 못하며 무득점에 그쳤다. 나름 조직적인 수비 운영을 통해 실점 최소화가 확실하게 이뤄지고 있는 울버햄튼을 상대로 선전을 기대하기는 어려운 환경. ‘핵심 1선’ 솔란케(FW)의 부상 복귀가 반갑기는 하나 만회 득점을 기대하기는 어려울 것으로 전망한다.
 
​울버햄튼 (리그 19위 / 패무패승무)
최근 5경기 1승 2무 2패를 기록, 일관성 있는 경기력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전 경기(vs 뉴캐슬 / 1-1 무)에서는 선제 득점에 성공하며 리드를 했으나, 후반 막판 실점을 허용하면서 무승부로 경기를 마쳤다. 공격 전개가 활발히 이뤄지고는 있으나 득점으로까지 이어지지는 않는 상황. 돌파 능력이 뛰어난 네토(LW)의 활약이 단연 돋보이며, 이타적인 플레이의 게데스(RW)와 함께 ‘핵심 1선’ 라울(FW)의 제공권이 이들의 강점. 또한, 누네스(CM), 무니튜(CM), 네베스(CM) 코어 구성의 노련한 경기 운영과 유기적인 패스 네트워크 역시 원활하다. 상대적 우세 전력과 함께 전술적 우위를 점할 수 있는 환경인만큼 충분히 승점 3점 확보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코멘트
이번 일정에서는 울버햄튼의 승리를 예상한다. 상대적 우세 전력과 함께 전술적 우위를 점할 수 있는 환경입니다. 공식 2경기째 무패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는 점 역시 긍정 요소. 코어 구성의 노련한 경기 운영과 유기적인 패스 네트워크를 통해 주도권 확보를 기대할 수 있겠고, 네토(LW) – 라울(FW) – 게데스(RW) 구성 1선의 개인 전술 및 이타적인 플레이 등 다양한 연계 플레이가 이들의 강점. 불안한 수비와 함께 실점 제어가 전혀 이뤄지지 않는 본머스를 상대로 득점 생산에 어려움이 없겠다. 언더(2.5 기준) 접근과 함께 울버햄튼 승을 추천한다.
 
​추천 배팅
[[승패]] : 울버햄튼 승
[[핸디]] : -1.0 울버햄튼 승
[[U/O]] : 2.5 언더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