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9월7일 피츠버그 vs 뉴욕메츠 야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피츠버그
미치 켈러(4승 10패 4.43)가 그대로 마운드에 오른다. 1일 밀워키 원정에서 6이닝 2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켈러는 3경기 부진 후 원정에서 호투를 해낸바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홈 2경기 투구가 5.2이닝 12실점으로 극도로 좋지 않은데 야간 경기라는 것도 켈러에게는 불리하게 작용하는 부분입니다. 월요일 경기에서 스트리플링 상대로 오닐 크루즈의 홈런 포 함 3점을 득점한 피츠버그의 타선은 단 5개의 안타가 말하듯 타격이 여전히 좋지 않은 상태다. 하루의 휴식은 별 차이 가 없을듯. 이 팀의 불펜은 이번 경기는 둘째치고 다음날 있을 더블 헤더를 고민해야 합니다.
 
뉴욕메츠
타이완 워커(10승 3패 3.45) 카드를 그대로 이행합니다. 31일 다저스와 홈 경기에서 5.1이닝 3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 여준 워커는 서서히 후반기 워커라는 문제가 드러나는 모습이 나오는 중입니다. 특히 최근 원정에서 6이닝을 채우지 못 하는 모습이 나오고 있는 중인데 승부를 건다면 일단 상대가 약팀이라는 점이 희망적입니다. 월요일 경기에서 페디 상 대로 단 1점에 그친 메츠의 타선은 초반 대량 득점의 기회에서 단 1점에 그친게 그대로 굳어져버린게 치명적입니다. 그 래도 우천 취소는 나름 전환점이 될수 있을듯. 일단 불펜에게는 재정비의 시간 정도는 벌수 있을듯.
 
코멘트
비 때문에 경기가 연기되었고 이 경기 다음날은 더블 헤더가 확정입니다. 이번 경기의 선발은 그대로지만 비가 와서 유 리한건 대체적으로 강팀이고 메츠의 경우 분위기 전환이 가능해졌다는게 크다. 특히 켈러가 야간 경기에 약합니다는건 피츠버그에게 치명적입니다. 전력에서 앞선 뉴욕 메츠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뉴욕메츠 승
[[핸디]] : -1.5 뉴욕메츠 승
[[U/O]]: 8.5 오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