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9월7일 뉴욕양키스 vs 미네소타 야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뉴욕양키스
게릿 콜(10승 7패 3.28)이 시즌 11승에 도전합니다. 1일 에인절스 원정에서 7이닝 3실점의 투구로 아쉬운 패배를 당했 던 콜은 최근 3번의 원정에서 모두 QS 이상을 기록한바 있습니다. 다만 홈에서 최근 무너지는 케이스가 많은 편인데 6 월 10일 미네소타 원정의 2.1이닝 7실점 수모를 이번에는 갚아줄 가능성이 꽤 높은 편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미네소타 의 투수진을 무너뜨리면서 홈런 3발 포함 5점을 올린 양키스의 타선은 역시 빅볼 양키스가 그들의 정체성임을 다시 한 번 확인시켰다. 애런 저지의 폭주는 말릴 사람이 없을 정도. 4이닝을 무안타 무실점으로 막아준 불펜은 클레이 홈즈의 퍼펙트 세이브가 반가운 부분입니다.
 
미네소타
조 라이언(10승 7패 3.88)이 시즌 11승 도전에 나선다. 1일 보스턴과 홈 경기에서 5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했 던 라이언은 홈 경기의 호조가 깨져버린게 상당히 크다. 원래 원정에서 부진한 투수였음을 감안합니다면 홈 경기 패배 의 충격은 이번 원정에서 악영향을 끼치기에 충분한 레벨. 전날 경기에서 타이욘 상대로 터진 게리 산체스의 2점 홈런 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미네소타의 타선은 다시금 원정 부진이 도지고 있는 중입니다. 게다가 양키스 징크스는 고쳐질 기미가 없을 정도. 결정적 3실점을 허용한 불펜 역시 원정 시리즈에선 기대를 걸면 안된다.
 
코멘트
조 라이언은 원정에서 호투를 기대하기 힘든 투수다. 이번 경기도 양키스의 홈런포에 고전 가능성이 높은 편. 물론 콜이 이전 미네소타 원정에서 홈런포에 무너지면서 대패를 당하긴 했지만 최근의 콜은 투구 내용이 꽤 좋은 편이고 양키스 원정의 미네소타는 솔직히 기대치를 50% 이상 내려놓는게 좋을 정도다. 선발에서 앞선 뉴욕 양키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뉴욕양키스 승
[[핸디]]: -1.5 뉴욕양키스 승
[[U/O]]: 6.5 언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