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9월7일 LA에인절스 vs 디트로이트 야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LA에인절스
마이크 메이어스(1승 1패 5.17)가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31일 양키스와 홈 경기에서 4이닝 7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했던 마이어스는 홈 경기 부진이 갈수록 심해지는 중입니다. 즉, 홈에서 매우 약하고 원정에서 강한 투수이기 때문에 이번 홈 경기가 더 불안하게 다가올수 밖에 없다. 그러나 전날 경기에서 디트로이트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홈런 3발 포함 10득점을 올린 에인절스의 타선은 좌완 상대로 10안타를 때려냈다는게 이번 경기에서 강점으로 작용할 것입니다. 오타니 쇼헤이의 2홈런 3타점은 덤. 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최소한 홈 경기에서만큼은 사람 구실을 해낼수 있습니다.
 
디트로이트
에두아르도 로드리게즈(3승 4패 4.17)가 시즌 4승에 도전합니다. 2일 시애틀과 홈 경기에서 4이닝 6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했던 로드리게즈는 복귀 후 2경기의 호투가 망가진게 문제다. 그나마 홈에서 22일 에인절스 상대로 5이닝 4 안타 무실점 승리를 거두었는데 원정에서도 그 페이스를 이어가느냐가 승부를 가를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호세 수아 레즈에게 철저하게 막히면서 4안타 무득점 완봉패를 당한 디트로이트의 타선은 홈에서 시작된 부진이 원정에서도 계속 이어지는게 문제다. 지금의 타격으로는 메이어스 공략이 쉽지 않을듯. 3점의 추가 실점을 허용한 불펜 역시 신뢰도가 떨어지기는 매한가지다.
 
코멘트
마이크 메이어스는 패스트볼로 상대를 눌러야 잘 하는 투수다. 변화구 완성도가 떨어지긴 하지만 디트로이트 상대론 나 름 경쟁력이 있는 편. 반면 로드리게즈는 이전 경기의 부진이 변수가 될수 있는데 복귀 이후 체인지업이 난타당하는 일 이 많아졌다. 에인절스의 타선이 장타에 의존합니다는 점을 고려합니다면 선발에선 팽팽하겠지만 디트로이트의 불펜이 버티기 어려울 것입니다. 뒷심에서 앞선 LA 에인절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LA에인절스 승
[[핸디]] : +1.5 디트로이트 승
[[U/O]]: 8.5 오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