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9월8일 두산 vs 한화 야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한국프로야구 두산 베어스 한화 이글스의 경기가 오는 목요일(9/8) 18:30 두산의 홈 구장인 잠실야구장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두산 베어스 한화 이글스 양 팀 간의 이번 주중 2연전 가운데 첫번째로 펼쳐지는 경기인데요, 양 팀의 이번시즌 맞대결 경기에서는 6승6패로 호각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두산 베어스 한화 이글스 양 팀의 직전 경기결과를 분석해 드리면, 우선 한화는 KT와의 원정경기에서 마운드에서 무너지며 5:8로 패하고 말았습니다. 선발투수 라미레즈가 6이닝동안 6피안타 2탈삼진 1실점의 안정적인 피칭을 보였지만 이어 등판한 장시환을 포함한 4명의 구원진에서 7실점을 허용하는 부진을 보이고 말았는데요 이번 두산 베어스 한화 이글스의 경기에서도 선발 이후에 안정적인 마운드의 운용이 필요해 보입니다. 타선에서는, 노시환과 김인환 중심타선에서 3안타 2타점을 합작했으며, 터크먼은 2안타(1홈런) 1타점을 기록하는 활약을 보였지만 팀 패배로 빛이 바래고 말았습니다.
 
두산도 NC와의 원정경기에서 투타에서 밸런스가 무너지며 3:4로 패하고 말았습니다. 선발로 등판한 브랜든은 7이닝동안 3피안타(1피홈런) 4탈삼진 2실점의 피칭을 보이며 제 역할을 했으나 승패없이 물러났으며 이어 등판한 김명신을 포함하 2명의 구원진에서 2실점를 허용하며 무너지고 말았습니다. 타선에서는, 김재환과 허경민이 3안타 2타점을 합작했으며 페르난데스도 멀티히트에 1타점을 기록하는 활약을 보였지만 팀 패배로 빛이 바래고 말았습니다.
 
​두산이 3연패에 빠지며 사실상 가을야구와는 멀어지고 말았는데요 이번 두산 베어스 한화 이글스의 경기를 전망해 본다면 최근 10경기의 경기력에서 보다 밸런스 우위를 보이고 있는 한화가 승리를 거둘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한화 이글스 승 / 기준점 오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