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9월8일 KT vs NC 야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한국프로야구 KT 위즈 NC 다이노스의 경기가 오는 목요일(9/8) 18:30 KT의 홈 구장인 수원 케이트위즈파크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KT 위즈 NC 다이노스 양 팀 간의 이번 주중 2연전 가운데 첫번째로 펼쳐지는 경기인데요, 양 팀의 이번시즌 맞대결 경기에서는 6승6패로 팽팽한 호각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KT 위즈 NC 다이노스 양 팀의 직전 경기결과를 분석해 드리면, 우선 KT는 한화와의 홈 경기에서 투타에서 좋은 밸런스를 보이며 8:5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선발투수 고영표는 6이닝동안 7피안타(1피홈런) 4탈삼진 4실점의 다소 부진한 피칭을 보였지만 이어 등판한 주권을 포함한 3명의 구원진에서 1실점으로 경기를 마무리 지었습니다. 타선에서는 장성우가 1안타(1홈런) 3타점의 결승홈런을 쏘아올리며 팀 승리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으며 박병호와 강백호 중심타선에서도 3안타 2타점을 합작하는 활약을 보이며 팀 승리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NC는 두산과의 홈 경기에서 투타에서 마지막까지 집중력을 발휘하며 4:3으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선발로 등판한 루친스키가 6이닝동안 6피안타 5탈삼진 3실점의 피칭을 보이며 팀 승리의 발판을 마련했으며 이어 등판한 원종현을 포함한 4명의 구원진에서도 무실점으로 경기를 마무리 지었습니다. 타선에서는, 노진혁이 1안타(1홈런) 2타점을 기록했으며 박건우가 1안타 1타점, 그리고 마티니가 멀티히트를 기록하는 활약을 보이며 팀 승리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KT가 껄끄러운 한화와의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며 3연승을 질주하고 있는데요 이번 KT 위즈 NC 다이노스의 경기를 전망해 본다면 전체적인 팀 투타의 밸런스에서 상대적으로 우위를 보이고 있는 KT가 승리를 거둘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KT 위즈 승 / 기준점 언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