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레디비시] 9월 10일 NEC네이메헌 vs 포르투나시타르트 축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네이메헌 (리그 9위 / 패승무무무)
최근 5경기 1승 3무 1패를 기록, 리그 4경기째 무패 흐름을 이어가고 있으나 유독 무승부 비율이 높은 상황으로 썩 좋은 행보는 아니다. 하지만, 꾸준히 승점 확보에 성공하고 있습니다는 점이 긍정 요소. 또한, 나름 조직적인 수비 운영을 통해서 실점 최소화가 확실하게 이뤄지고 있습니다. 매 경기 실점을 허용하고 있습니다는 점이 아쉽기는 하나 ‘핵심 수비’ 크레이머(CB) – 마르케스(CB) 센터백 구성을 중심으로 4백 라인의 수비 퍼포먼스가 준수한 편이기에 이번 일정 역시 1실점 이내로 틀어막을 수 있겠습니다.한편, 득점력에도 문제는 없다. 막강한 화력을 자랑하지는 못하며 꾸준한 공격력으로 준수한 득점 페이스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전 폴렌담(1-4 승) 전에서는 대량 득점에 성공했을 정도로 충분히 득점 생산 능력을 갖춘 전력. ‘멀티 2선’ 듀얼런드(AMF)의 창의적인 패스를 통해 전방으로의 볼 공급에 문제가 없고, 개인 전술이 뛰어난 치소코(LW) – 타브산(RW) 측면 구성의 활약 또한 단연 돋보인다. ‘핵심 1선’ 마르케스(FW)의 페이스가 다소 아쉽기는 하나 극도로 불안한 수비를 이어가고 있는 시타르트를 상대로 충분히 득점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합니다.
 
시타르트 (리그 18위 / 패패패패패)
최악의 흐름입니다. 리그 5경기째 연이은 패배로 처참한 경기력과 함께 침체된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특히나, 이들의 가장 큰 문제점인 불안한 수비가 전혀 개선되지 않은 모습. 앞서 치른 5경기에서 총 15실점을 허용했을 정도로 실점 제어가 전혀 이뤄지지 않고 있습니다. 조직력 결여는 물론 수비 지역에서의 안일한 대처와 잦은 실책이 실점으로 이어지는 중. 현 수비 퍼포먼스를 고려했을 때 결코 실점을 피하기는 어렵겠습니다.만회 득점 가능성은 존재합니다. 최근 5경기 중 1경기를 제외하고 모두 득점에 성공했다. ‘멀티 2선’ 순첸스(AMF)의 이타적인 플레이가 단연 돋보이며, ‘베테랑 1선’ 일마즈(FW)와 함께 글라돈(FW)의 페이스가 나쁘지 않은 상황. 또한, 좌우 윙백 자원들의 적극적인 공격 가담이 더해지면서 꾸준한 공격력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조직적인 수비 운영을 자랑하는 네이메헌을 상대로 다득점을 기대하기는 어려울 것. 최대 1골정도의 만회 득점에 그칠 것으로 전망합니다.
 
코멘트
이번 일정에서는 네이메헌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조직적인 수비 운영을 통해 실점 최소화가 확실하게 이뤄지고 있는 상황으로 준수한 득점 페이스를 이어가고 있는 상대라고는 하나 1실점 이내로 틀어막을 수 있을 것. 한편, 막강한 화력을 자랑하지는 못하나 준수한 득점 페이스와 함께 득점 생산에 어려움이 없는 전력입니다. ‘멀티 2선’ 듀얼런드(AMF)의 창의적인 패스가 돋보이며, 개인 전술이 뛰어난 치소코(LW), 타브산(RW) 구성 측면 d옵션들 또한 확실한 영향력을 발휘하는 중. 극도로 불안한 수비를 이어가는 시타르트를 상대로 멀티 득점까지도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오버(2.5 기준) 접근과 함께 네이메헌 승을 추천합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네이메헌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오버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