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레디시비] 9월 11일 PSV아인트호벤 vs 발베이크 축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9월11일 에인트호번 발베이크 네덜란드 에레디시비 해축 경기 분석입니다. 이번경기는 오후 21시30분에 시작이 되는데 에인트호번의 홈에서 진행됩니다. 에인트호번은 4승1패로 4위를 기록중이고 발베이크는 1승3무1패로 8위를 기록중인데 에인트호번 발베이크 두 팀의 전력에서는 에인트호번이 우세합니다.
 
에인트호번은 최근 트벤터에 패배를 기록헀었는데 유로파리그에서도 보되 글림트를 상대로 승리를 기록하지는 못했습니다. 4-2-3-1 포메이션을 사용하면서 코디 가포를 중심으로 공격을 전개했었는데 시몬스와 베르테센이 모두 침묵을 하게 되었습니다. 비어만과 상가레를 중심으로 중원에서는 우위를 점할 수 있는데 최근 공격력에서는 아쉬운 전력을 보이고 있으므로 이번 에인트호번 발베이크 경기에서는 기복을 보일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발베이크는 최근 엑셀시오르를 상대로 승리를 기록했습니다.5-3-2 포메이션을 사용하면서 높은 점유율을 보여줬고 전방에서 크라머나 요제프 준이 활발한 움직임을 가져가게 되었습니다. 중원에서도 아니타와 클레멘트가 득점을 기록하면서 자신감을 찾게 되었는데 여전히 역습에는 다소 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에인트호번 발베이크 경기에서도 5-3-2 포메이션으로 다소 수비적인 전술을 선보일것으로 예상이 되는데 에인트호번이 체력적으로 부진할수는 있다고 하나 여전히 중원에서 훨씬 우세한 전력을 보이는 만큼 이번 에인트호번 발베이크 경기는 에인트호번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에인트호번 승 / 2.5 오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