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9월 13일 디트로이트 vs 휴스턴 야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디트로이트
에두아르도 로드리게즈(3승 4패 4.13)가 시즌 4승에 도전합니다. 7일 에인절스 원정에서 7이닝 3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로드리게즈는 솔로 홈런 3발 때문에 승리를 날려버린바 있습니다. 복귀 후 투구 내용이 조금 기복이 있는 편인데 5월 8일 휴스턴 원정에서 6.2이닝 1안타 1실점 호투를 해냈다는게 이번 경기의 승부 포인트일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싱어의 투구에 철저하게 막히면서 4안타 무득점 완봉패를 당한 디트로이트의 타선은 2일 연속 폭발했던 화력이 한순간에 가라앉은게 이번 경기에서 악재로 작용할 것입니다. 그나마 수비라도 제대로 되고 있다는 점이 위안은 될듯. 3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아준 불펜은 현재 팀에서 가장 믿을수 있는 대목일 것입니다.
 
휴스턴
프램버 발데즈(14승 5패 2.64)가 시즌 15승 도전에 나섭니다. 7일 텍사스와 홈 경기에서 6.2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했던 발데즈는 수비의 도움을 받지 못하면서 연속 경기 QS 기록마저도 깨져버렸다. 후유증에서 얼마나 빨리 벗어나느냐가 관건인데 원정 성적이 9승 2패 2.24로 홈보다 매우 좋다는데 승부를 걸어야 합니다. 전날 경기에서 에인절스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홈런 5발 포함 무려 12점을 득점한 휴스턴의 타선은 홈런 5발에서 11점이 나왔다는 점에 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 모르는 상황입니다. 그나마 홈보다 원정에서 집중력 자체는 좋긴 한데 디트로이트 원정이라는 점이 걸린다. 4이닝을 3안타 1실점으로 막아준 불펜은 헥터 네리스의 기복이 머리를 아프게 할 듯.
 
코멘트
양 팀의 선발 투수는 어쩌면 막상막하일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휴스턴이 좌완에게 워낙 강하다는 점을 고려한다면 발데즈가 한 발짝 정도는 앞서 있는 상황. 게다가 디트로이트의 타선은 홈 경기에서 아쉬움이 많은 편이고 불펜의 운용도 쉽지 않다. 전력에서 앞선 휴스턴 애스트로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휴스턴 승
[[핸디]] : -1.5 휴스턴 승
[[U/O]] : 6.5 언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