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9월14일 KIA vs 키움 야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9월14일 한국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 키움 히어로즈 KBO 경기가 예정이 되어있습니다. 오후 6시 30분에 시작이 되는 이번경기로서는 기아의 광주 야구경기장에서 진행되는 경기입니다. 기아는 5위를 기록중이고 키움은 3위를 기록중인데 kia 타이거즈 키움 히어로즈 두 팀의 전력은 큰 차이는 없습니다.
 
최근 기아의 흐름이 매우 좋은상황이었지만, 가장 최근 맞대결에서는 키움의 안우진에 상당히 고전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기아의 타선이 좀더 안정적인 전력을 보이고 있었고 키움으로서는 2개의 안타만으로도 효율적으로 득점을 기록하게 되었는데, 최근 기아의 이의리가 다소 부진한 모습을 보였고 키움의 안우진은 꾸준히 안정적인 전력을 보였기 떄문에 여전히 키움이 좀더 안정적인 피칭이 예상이 됩니다.
 
이번 kia 타이거즈 키움 히어로즈 경기에서의 선발투수를 예상해봤을때 기아는 놀린을, 키움은 요키시를 등판시킬것으로 보입니다. 놀린이 3.2 평규자책점을 기록하고 있고 요키시가 2.34 평균자책점을 기록하고 있는데 기아가 타선에서의 활약이 좋다고 한들 키움의 요키시를 무난히 공략하기에는 무리가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키움 또한 매 경기마다 타선에서 아쉬운 전력을 보이고 있기때문에 kia 타이거즈 키움 히어로즈 두 팀의 투수전이 될것으로 보이지만, 결국에는 최근 키움이 다시한번 마운드에서 안정적인 모습을 찾아가고 있는 만큼 이번 kia 타이거즈 키움 히어로즈 경기는 키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키움 히어로즈 승 / 기준점 언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