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9월 14일 한화 vs KT 야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9월14일 KBO 한화 이글스 kt 위즈 크보 경기 분석입니다. 이번경기는 오후 6시 30분에 시작이 되는 경기인데 한화 이글스의 홈경기로 진행됩니다. 한화 이글스는 10위를 기록하고 있는 팀이고 KT는 4위를 기록하고 있는 팀인데 양팀의 전력상 KT 위즈가 좀더 우세할것으로 예상됩니다.
 
한화 이글스 kt 위즈 두 팀의 최근 전력에서는 여전히 KT가 우위를 점하고 있는데 최근 맞대결에서도 한화의 부진한 타격감으로 인해서 KT로서는 분위기를 살릴 수 있었습니다. 한화의 정은원이 1회에 홈런을 기록하면서도 다른 선수들이 안타조차 제대로 기록하지 못하면서 분위기가 끊기게 되었는데 KT 로서도 장민재에 막히면서 상당히 고전하기는 했지만 그나마 박경수의 홈런을 바탕으로 우위를 점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한화 이글스 kt 위즈 경기에서 한화는 페냐를 선발로 등판시킬것으로 보이고 KT는 데스파이네를 선발로 등판시킬것으로 보입니다. 페냐가 4.07 평균자책점을 기록하고 있고 데스파이네가 4.57 평균자책점을 기록하고 있는데, 문제는 KT의 데스파이네가 이번시즌 매우 불안한 피칭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지난 경기에서도 대량실점의 빌미가 되었던데다가 이번시즌 특히 한화를 상대로 부진해서 마운드에서 기복이 예상이 됩니다. 거기다 KT의 타선의 활약이 좋았던것도 아니기 때문에 이번 한화 이글스 kt 위즈 경기는 한화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한화 이글스 승 / 기준점 오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