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리그] 9월 14일 나고야그램퍼스 vs 가와사키프론탈레 축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나고야 (리그 10위 / 무승패승무)
시즌 내내 기복 있는 경기력으로 승리와 패배를 오가고 있습니다. 최근 공식 6경기에서 2승 2무 2패를 기록 중. 이로 인해 급격한 순위 상승도 없으며, 리그 컵 대회에서도 탈락했다. 특히나, 이번 시즌 상위 3개 팀들에게 전패를 당했다.3백을 바탕으로 안정적이 수비 운영을 지향하며, 점유율을 상대에게 내준 후 역습 전략을 펼치는 팀. 이러한 방식은 하위 팀들에게 나름대로 잘 먹혀 들어 꾸준히 승점을 따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언급했듯이, 상대를 가둬놓고 공략하는데 어느 정도 일가견이 있는 상위 레벨의 팀들에게는 먹혀 들어가지 않고 있습니다. 여기에 지나치게 수비적인 공세로 인해 득점력도 부족한 편. 이번 시즌 상위 8개팀을 상대로 멀티 득점을 기록한 경기는 단 한 경기도 없다. ‘베테랑 1선’ 나가이(FW, 최근 5경기 2골)는 에이징 커브로 인해 기복이 심합니다. 가와사키도 최근 기세가 좋은 상태로 이번 일정도 여러모로 승리 가능성이 낮겠다.
 
가와사키 (리그 2위 / 승승승패승)
반면에 가와사키의 최근 흐름은 좋다. 최근 리그 6경기에서 5승 1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리그에서도2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3위’ 산프레체에게 승점 6점짜리 경기에서 대승을 거둬 한껏 분위기를 끌어올리고 있습니다.가장 주목해야하는 특징은 역시 공격력입니다. 최근 리그 11경기 연속 득점을 기록하고 있으며, 해당 기간에 멀티 4골 이상 터뜨린 경기만 무려 5번일 정도. 특히나, 전방 3톱의 최근 단기 페이스는 매우 좋은 상황. ‘2선 용병’ 마르싱요(FW, 최근 5경기 4골 1도움), ‘베테랑 2선’ 레네가(FW, 최근 5경기 4골 2도움) 뿐만 아니라 로테이션 자원으로 분류되지만 최근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케이(FW, 최근 3경기 3골)까지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1선 용병’ 다미앙(FW)의 공백을 확실하게 메워주고 있습니다. 나고야도 상위 전력들에게 매우 약한 모습을 보이기에 이번 일정도 승리 가능성이 높겠다.
 
코멘트
가와사키의 최근 리그 9경기 연속 오버(2.5 기준)가 나온 점을 고려하면 오버(2.5 기준) 가능성도 높겠다. 또한 나고야는 안정적인 경기 운영을 펼치는 전력이지만, 이번 시즌 내내 상위 팀들에게 고전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반면 가와사키는 최근 뛰어난 득점력을 바탕으로 연일 승점 3점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리그 1위를 맹추격 하고 있는 상황. 이번 일정도 가와사키의 승리가 예상된다.
 
추천 배팅
[[승패]] : 가와사키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오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