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리그] 9월 14일 오클리캐논스 vs 맥아서FC 축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오클리캐 (2부 리그 3위 / 패무승승승)
2부리그에서 우승까지는 아니지만 꾸준히 상위권을 차지하는 전력. 이번 시즌도 리그 3위에 위치해 있습니다. 앞선 컵 대회 경기에서는 1부 리그의 브리즈번과 시드니를 꺾고 준결승에 진출한 상황.점유율은 높게 가져가지 않지만, 빠른 전개의 공격으로 많든 득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득점은 1위 팀인 사우스 멜버른에 이어 2위를 차지하고 있을 정도. 심지어 언급한 브리즈번, 시드니와의 경기에서도 도합 7골을 기록하며 상대를 무너뜨렸다. 특히나, 이번 시즌 컵대회에서 나란히 2골을 집어넣고 있는 ‘좌-우 날개’ 대커(FW)와 루카스(FW)의 빠른 스피드와 결정력이 돋보이고 있습니다. 다만, 맥카서가 이번 시즌 컵대회에서 단 1실점도 허용하지 않는 수비력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일정에서는 멀티 득점은 어려울 전망.
 
맥카서 (이전 시즌 1부 리그 7위 / 패무승승승)
이전 시즌 막판에는 좋지 못한 성적으로 인해 플레이오프에 진출하지 못하고 7위에 머물렀지만, 이번 시즌 초반컵대회 3경기에서 12골 0실점만을 기록하며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특히나, 새롭게 영입한 전력들이 적응기 필요 없이 활약이 이어지는 중. 퍼스글로리에서 데려온 ‘주력 수비수’ 아스프로포타미티스(DF)는 수비 뿐만 아니라 득점까지 터뜨리고 있으며, 벤피카 출신의 카터(FW, 최근 3경기 1골 2도움)도 3경기 연속 공격포인트를 기록하며 팀 공격을 이끌고 있습니다. 여기에 맨체스터 시티 출신의 아즈라니(FW, 최근 3경기 1골 2도움)도 조국으로 돌아와 초반부터 좋은 행보를 걷고 있습니다. 여러모로 이번 일정에서 승리가 예상된다.
 
코멘트
오클리캐의 최근 4경기 연속 다득점 페이스가 나온 점을 고려하면 오버(3.5 기준) 가능성이 높겠다. 또한 후술하겠지만, 오클리캐가 좋은 공격력을 바탕으로 컵 대회 4강까지는 올라왔으나, 여전히 수비는 불안한 편. 반면 맥카서는 초반 영입된 선수들이 맹활약을 펼치며 공, 수 모든 부분에서 완벽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일정은 맥카서의 승리가 예상된다.
 
추천 배팅
[[승패]] : 맥아서 승
[[핸디]] : -1.0 맥아서 승
[[U/O]] : 2.5 오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