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9월 15일 디트로이트 vs 휴스턴 야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디트로이트
조이 웬츠(1승 1패 4.05)가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10일 캔자스시티 원정에서 6.2이닝 2안타 무실점의 완벽투로 승리를 거둔 웬츠는 AAA에서 보여준 투구가 우연이 아니었음을 확실히 증명해 낸바 있습니다. 이번 경기가 홈이라는건 분명한 강점이지만 상대가 다름 아닌 휴스턴이라는 점이 최대의 변수가 될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브라운과 네리스 상대로 클레멘스의 솔로 홈런 포함 3점을 득점한 디트로이트의 타선은 여전히 홈 경기의 부진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중입니다. 현재의 타격으로는 재비어 공략도 고전할 가능성이 높은 편. 결정적 2실점을 허용한 불펜 역시 상황이 좋지 않기는 매한가지다.
 
휴스턴
크리스찬 재비어(8승 9패 3.01)가 시즌 9승에 도전한다. 8일 텍사스와 홈 경기에서 5.1이닝 3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재비어는 꾸준히 홈런을 허용하고 있습니다는게 여전히 발목을 잡고 있는 중입니다. 다행스러운건 홈에 비해서 원정 투구 내용이 조금 더 좋다는 점이고 낮 경기 성적이 3승 2패 1.80 피안타율 .130으로 투구 내용만큼은 완벽하다는 점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허치슨과 차핀을 공략하면서 홈런 3발 포함 6점을 득점한 휴스턴의 타선은 오래간만에 홈런포가 터져주었다는 점이 긍정적인 부분입니다. 현재의 타격은 전체적으로 나무랄데가 없는 편. 하지만 네리스 쪽에서 계속 실점이 나온다는 사실이 그다지 반갑진 않을 것입니다.
 
코멘트
조이 웬츠가 이전 경기에서 쾌투를 해내긴 했지만 캔자스시티와 휴스턴은 레벨이 다르다. 이번 경기는 쉽지 않을듯. 반면 재비어는 홈에 비해서 원정에 강하고 낮 경기에 강점이 있는 투수다. 무엇보다 휴스턴의 타선은 시리즈 최종전 낮 경기의 경우 거의 99%의 확률로 폭발하고 팀을 승리로 이끄는 징크스가 있습니다. 전력에서 앞선 휴스턴 애스트로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휴스턴 승
[[핸디]] : -1.5 휴스턴 승
[[U/O]] : 7.5 오버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