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9월 15일 시카고화이트삭스 vs 콜로라도 야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C.화이트삭스
딜란 시즈(14승 6패 2.06)가 시즌 15승 도전에 나선다. 9일 오클랜드 원정에서 6이닝 3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시즈는 9월 들어서 15이닝 4안타 무실점이라는 압도적 투구를 이어가는 중입니다. 현재의 시즈라면 콜로라도 상대로 7이닝 정도는 문제없이 막아줄거라는 확신마저 들 정도다. 전날 경기에서 컬과 로렌스를 무너뜨리면서 홈런 2발로 4점을 득점한 화이트삭스의 타선은 최근에 보여준 집중력이 나오지 않았다는게 아쉬운 부분입니다. 이번 경기에서 조금 더 나은 공격이 필요할듯. 그러나 4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준 불펜은 확실한 우위를 점유중입니다.
 
콜로라도
카일 프리랜드(8승 9패 4.63)가 시즌 9승에 도전한다. 8일 밀워키와 홈 경기에서 6이닝 2안타 1실점의 쾌투로 승리를 거둔 프리랜드는 최근 3경기에서 홈과 원정을 가리지 않는 호투가 이어지는 중입니다. 특히 최근 3경기 연속 원정에서 QS에 가까운 투구가 이어지고 있기 때문에 이 점에 승부를 걸수 있을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코펙 상대로 터진 트레조의 2점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콜로라도의 타선은 하산 후유증을 매우 진하게 겪고 있는 중입니다. 이번 경기 역시 이 문제를 벗어나기 힘들듯. 그나마 로렌스 1명으로 불펜 운용을 한게 다행스러울 정도다.
 
코멘트
현재의 시즈는 시즌 좋을때의 투구를 완벽히 회복한 상태다. 콜로라도 타선이 공략하기엔 너무나도 힘이 부칠듯. 물론 프리랜드가 원정에서 호투를 해내고 있는건 사실이지만 화이트삭스의 타선은 홈 경기의 집중력이 좋은 편이고 프리랜드에게는 불펜의 지원도 없다. 전력에서 앞선 시카고 화이트삭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C.화이트삭스 승
[[핸디]] : -1.5 C.화이트삭스 승
[[U/O]] : 7.5 언더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