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9월 15일 샌프란시스코 vs 애틀랜타 야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샌프란시스코
카를로스 로돈(12승 8패 2.93)이 시즌 13승 도전에 나선다. 10일 컵스 원정에서 5.1이닝 3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했던 로돈은 홈런 1발의 허용이 상당히 크게 다가온 바 있습니다. 최근 홈과 원정을 가리지 않고 투구 내용의 기복이 꽤 심해졌는데 상대가 좌완에게 강한 애틀랜타라는 점도 로돈에게는 꽤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카일 라이트 공략에 실패하면서 4안타 1득점 패배를 당한 샌프란시스코의 타선은 1차전에서 보여준 집중력을 전혀 재현하지 못했다는게 아쉽다. 그나마 승부를 건다면 낮 경기 타격이 나쁘지 않다는 정도일듯. 그러나 9회초의 실점은 이번 경기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애틀랜타
찰리 모튼(8승 5패 4.08)이 시즌 9승에 도전한다. 10일 시애틀 원정에서 6.1이닝 4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두었던 모튼은 3개의 홈런 허용이 아팠지만 어쨌든 팀의 승리를 지키기에 부족함이 없는 투구를 보여준 바 있습니다. 원정 부진이 어느 정도 타개되어가고 있는 편인데 일단 오라클 파크는 피홈런 걱정이 적다는 점이 모튼에겐 강점으로 작용할수 있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주니스와 오티즈를 무너뜨리면서 스완슨의 2점 홈런 포함 5점을 득점한 애틀랜타의 타선은 10개의 안타가 말해주듯 다시금 타격이 살아나는 중입니다. 주간 경기라는 점도 애틀랜타에겐 강점이 될수 있는 부분. 4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슬슬 이글레시아스를 마무리로 돌려도 좋을것 같다.
 
코멘트
카를로스 로돈은 분명 홈 경기에서 나름 호투를 기대해볼수 있는 투수다. 그러나 이미 애틀랜타는 며칠전 로돈과 비슷한 타입인 로비 레이를 완벽하게 무너뜨린 팀입니다. 물론 샌프란시스코의 타선이 모튼을 누른다는 가정이 필요하겠지만 최근의 샌프란시스코 타격을 고려한다면 모튼 공략이 쉽지 않을 것입니다. 상성에서 앞선 애틀랜타 브레이브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애틀랜타 승
[[핸디]] : -1.5 애틀랜타 승
[[U/O]] : 7.5 오버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