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9월 15일 토론토 vs 탬파베이 야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토론토
로스 스트리플링(7승 4패 3.03)이 시즌 8승 도전에 나선다. 10일 텍사스 원정에서 6이닝 3안타 2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스트리플링은 최근 5경기 연속 QS의 호조를 이어가는 중입니다. 부상 복귀 후 스트리플링은 투구 내용에 있어선 실질적인 에이스급인데 변수는 7월 4일 템파베이 상대로 홈에서 4.2이닝 4실점 패배를 당한걸 갚아줄수 있느냐다. 전날 경기에서 1차전에서 부진하고 2차전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준 토론토의 타선은 2차전 후반에 타선이 폭발했다는 점이 이번 경기에서 기대를 걸어볼 여지를 주고 있습니다. 즉, 선발보다 경기 후반 공략이 무섭다는 이야기. 2차전에서 활약한 불펜은 이번 시리즈에서 분명 상대적 우위를 점유중입니다.
 
탬파베이
드류 라스무센(10승 4패 2.57)이 시즌 11승에 도전한다. 10일 양키스 원정에서 6이닝 6안타 10삼진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라스무센은 그야말로 아버지가 된 위력을 보여준바 있습니다. 8월부터 최고의 투구를 보여주고 있습니다는 점을 부인하기 어려운데 토론토 상대로도 강한 투수이기 때문에 호투를 이어갈 가능성은 꽤 높은 편입니다. 전날 1,2차전에서 4점과 2점을 득점하는데 그친 템파베이의 타선은 최근 원정 득점력이 상당히 떨어진 모습을 보여주는 중입니다. 특히 1차전에서 미치 화이트상대로 단 3점에 그쳤다는게 불안함을 안기는 부분. 2차전에서 승리를 날려버린 불펜은 이 팀 최대의 약점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코멘트
스트리플링과 라스무센은 현재의 투구를 고려한다면 투수전 가능성이 높다. 하지만 최근의 흐름상 5회가 지났을때 템파베이가 1점 정도 리드를 할 가능성이 높은 편. 그러나 최근 템파베이는 불펜에서 크게 흔들리는 문제가 있고 결국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입니다. 뒷심에서 앞선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토론토 승
[[핸디]] : +1.5 탬파베이 승
[[U/O]] : 7.5 언더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