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9월 15일 세인트루이스 vs 밀워키 야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St.루이스
아담 웨인라이트(10승 9패 3.21)가 시즌 11승 도전에 나선다. 9일 워싱턴과 홈 경기에서 5이닝 9안타 4실점의 부진을 보여준 웨인라이트는 최근 두 번의 홈경기가 모두 5이닝 9안타 4실점이었다는점이 엄청난 적신호다 밀워키 상대로 8월 14일 홈에서 3안타 1실점 완투승을 거두었지만 현재의 웨인라이트에게 그런 투구를 기대하는건 절대로 무리일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밀워키의 불펜진 상대로 4점을 득점한 세인트루이스의 타선은 3회부터 철저하게 막혀버린게 결국 패배로 이어져버렸다. 즉, 이번 경기 역시 후반에서 밀리면 힘들수 있습니다는 것. 4이닝동안 2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추격조를 믿어선 안될것 같다.
 
밀워키
코빈 번즈(10승 6패 2.93)가 시즌 11승에 도전한다. 9일 샌프란시스코와 홈 경기에서 8이닝 3안타 1실점 14삼진의 완벽투로 승리를 거둔 번즈는 앞선 4경기의 부진을 완벽히 벗어났다는게 고무적입니다. 그만큼 팀을 타는 타입이기도 한데 8월 14일 세인트루이스 원정에서 7이닝 4안타 1실점 호투를 재현하느냐가 관건이 될 전망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무적의 몽고메리를 무너뜨리면서 맥커친의 역전 2점 홈런 포함 8점을 득점한 밀워키의 타선은 원정 첫 경기의 단추를 잘 꿰었다는 점이 고무적입니다. 이번 경기에서도 이 점이 변수로 작용할수 있을듯. 하지만 불펜 소모가 많았다는 점이 아쉬움을 남길 것입니다.
 
코멘트
양 팀의 선발 투수들에겐 피할수 없는 특징이 있습니다. 웨인라이트는 커브를 잘 치는 팀에게 약하고 번즈는 커터를 잘 공략하는 팀에게 약하다. 공교롭게도 양 팀의 타선은 현 시점에선 선발 투수들의 카운터에 가깝다. 결국 이번 경기는 경기 후반에 승부가 갈릴텐데 전날 세인트루이스의 타선이 3회부터 확 가라앉은 반면 밀워키의 타선은 경기 후반까지 집중력을 유지했고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입니다. 뒷심에서 앞선 밀워키 브루어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밀워키 승
[[핸디]] : +1.5 세인트루이스 승
[[U/O]] : 7.5 오버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