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9월 15일 텍사스 vs 오클랜드 야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텍사스
데인 더닝(3승 8패 4.39)이 시즌 4승 도전에 나선다. 10일 토론토와 홈 경기에서 5.2이닝 3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더닝은 그나마 홈에서 투구 내용이 좋아졌다는데 의미를 두어야 할 판입니다. 8월 19일 오클랜드 상대로 홈에서 6이닝 2실점 승리를 거두었지만 그 이후부터 투구 내용이 나빠졌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선 반드시라고 해도 좋을 정도로 반등이 필요할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오클랜드의 투수진을 무너뜨리면서 홈런 3발 포함 8점을 득점한 텍사스의 타선은 혼자서 동점 홈런과 끝내기 역전 홈런을 터트린 마크 마티아스의 원맨쇼가 결정적이었다. 계속 히어로가 나와줘야 이 팀은 이야기가 될듯. 5이닝을 2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이번 시리즈 한정으로 우위를 점유할 것입니다.
 
오클랜드
JP 시어스(5승 2패 3.33)가 시즌 6승에 도전한다. 9일 화이트삭스와 홈 경기에서 2이닝 6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했던 시어스는 이적 이후 최악의 투구가 발목을 잡은 바 있습니다. 일단 홈보다 원정 투구 내용이 꽤 좋은 투수고 8월 17일 텍사스 원정에서 5이닝 4안타 무실점 승리를 거두었다는 점이 시어스에겐 도움이 되는 부분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레이간스를 완파하면서 가르시아의 선제 3점 홈런 포함 7점을 득점한 오클랜드의 타선은 레이간스 강판 이후 손도 발도 못내밀고 무너졌다는 점이 이번 경기에서 악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좋은 흐름이 역전패로 끊기면 데미지가 크다. 승리를 날려버린 불펜에 대한 기대치는 없애는게 나을 정도.
 
코멘트
양 팀의 타격은 거의 막상막하에 가깝다. 특히 텍사스는 홈 경기 타격이 조금 아쉽다. 더닝과 시어스의 투구는 막상막하에 가깝긴 하나 아무래도 시어스는 이전 등판에서 양키스에게 크게 무너진 여파를 무시할수 없다. 다른 전력이 비슷하다면 역시 선발의 중요성이 강조될수 밖에 없다. 선발에서 앞선 텍사스 레인저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텍사스 승
[[핸디]] : +1.5 오클랜드 승
[[U/O]] : 7.5 오버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