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FA CFL] 10월 7일 슬라비아프라하 vs CFR클루지 축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슬라비아프라하 (체코 1부 2위 / 무승승패승 / 58.78m 파운드)
체코 리그의 전통 강호로, 이번 시즌도 리그 2위를 차지해 선두권 경쟁을 펼치고 있습니다. 앞선 UECL 두 경기에서도 1승 1무를 거뒀다(vs 시파스스포르 1-1 무 / vs 발카니 3-2 승).특히나, 이들의 득점력은 매우 뛰어난 편. 리그 10경기에서도 34골이나 터뜨리는 놀라운 득점력을 자랑하고 있으며, 앞선 UECL 두 경기에서도 4골을 집어넣었다. 수비라인까지 끌어올린 후 높은 점유율을 바탕으로 경기를 운영하며, 전방에서의 유기적인 움직임을 통해 많은 득점을 만들어 내는 중. 올라잉카(FW, 최근 3경기 2골 1도움), 마소푸스트(FW, 최근 3경기 2골 1도움), 테클(FW, 최근 4경기 3골 1도움)과 같은 1-2선 자원들의 단기 페이스가 모두 좋으며, ‘장신 수비수’ 오소우(DF, 이전 경기 1골)를 활용한 세트피스 능력도 갖추고 있습니다. 제 3의 인물이 득점을 노려볼 수도 있을 것. 여러모로 이번 일정에서 득점 가능성은 높겠습니다.
 
클루지 (루마니아 1부 4위 / 무승패승승 / 29.18m 파운드)
루마니아 리그의 최강 전력으로, 이전 시즌에 압도적인 모습을 보이며 리그 우승을 차지했다. 다만, 이번 시즌 초반 10경기에서 벌써 3패를 허용하며 리그 4위에 머무르고 있는 중. 앞선 UECL 두 경기에서도 1무 1패에 그쳤다(vs 발카니 1-1 무 / vs 시바스스포르 0-1 패).특히나, 이전 시즌부터 홈에서는 좋은 경기력을 선보였으나, 원정에서는 다소 약세를 보였다. 이번 시즌도 마찬가지의행보. 앞선 발카니와의 UECL 원정 경기에서도 무기력한 경기 끝에 1-1 무승부에 그친 것. 특히나, 원정에서는 수비적으로 안정되지 못한 상태. 수비 집중력이 종종 무너지며 적은 기회를 헌납하고도 실점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하필 상대 팀 슬라비아프라하는 이번 시즌 매우 뛰어난 공격력을 발휘하는 전력. 이번 일정도 실점 가능성이 매우 높겠으며, 승리까지도 어렵겠습니다.추가적으로 ‘주력 1선’ 데벨주(FW)가 부상으로 출전이 불투명합니다. 전방쪽에서도 문제를 겪고 있는 상황입니다.
 
코멘트
후술하겠지만, 슬라비아프라하는 이번 시즌 매서운 창 끝을 자랑하며 연일 대량 득점을 터뜨리고 있습니다. 리그 경기당 3골 이상의 놀라운 페이스. 반면 클루지는 이전 시즌과 다르게 시즌 초반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으며, 특히나 원정 약세는 여전히 이어지고 있는 상태. 심지어 ‘주력 1선’도 부상으로 이탈했다. 이번 일정은 슬라비아프라하의 승리가 예상된다. 또한, 마찬가지의 이유로 오버(2.5 기준) 선택지도 겸하는 편이 좋겠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슬라비아프라하 승
[[핸디]] : -1.0 슬라비아프라하 승
[[U/O]] : 2.5 오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