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농구리그] 12월 2일 바스코니아 vs 밀라노 농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바스코니아
순위는 8위. 5승 5패를 기록 중입니다. 현재까지는 공격의 팀이라 부를 만핟. 87.9점을 넣고 있는 반면, 실점은 85.9점입니다. 한 골을 먹으면 한 골을 넣는 구조. 선수 개개인의 면면은 딱히 나쁘지 않다. 마커스 하워드, 피에이라 앙리가 100% 제 몫을 해내고 있고 마익 코트사르, 스티븐 에노크가 허슬을 책임진다. 인사이드 무게감은 높지 않지만 스티븐 엔노치, 매튜 코스텔로 등 롤 플레이어들의 역할은 기대이상입니다. 덕분에 유로리그 득점 1위에 올라 있습니다. 2점 야투 성공률 역시 60.4%로 1위.
 
밀라노
분위기가 썩 좋지 않다. 3승 7패. 순위는 18위다. 치열한 탈꼴찌 싸움을 벌이고 있는 게 현실입니다. 빈공이 심각합니다. 평균 68.3점을 넣는데 그치고 있습니다. 선수단의 노쇠화가 심각합니다. 5번 포지션을 지키는 브랜든 데이비스, 카일 하인스 등은 건재하지만 이탈리아 출신인 니콜로 멜리, 루이지 다토메의 효율성이 급감했습니다. 이전 시즌까지 NBA에서 뛴 티모시 루와우-캐버럿도 기대이하. 2점 야투율이 16위, 3점 야투율이 17위에 불과할 정도로 세밀한 공격력은 찾아보기 힘들다. 이도저도 아닌 팀 색깔로 일관하고 있는 실정.
 
코멘트
홈팀이 흐름을 주도하기엔 부족함이 없습니다. 이변은 없을 것이라 봐야 합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바스코니아 승
[[핸디]] : -5.5 바스코니아 승
[[U/O]] : 158.5 오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