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H조 12월03일 가나 vs 우루과이 축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가나
가나는 한국을 잡고 조 2위로 올라섰다. 아약스의 주전 공격수 모하메드 쿠두스가 결승골 포함 멀티골을 기록했고 아티지기 키퍼가 중요한 세이브 두개나 기록했다. 때문에, 이 경기에서 승리하면 자력으로 16강을 갈 수 있고 무승부를 기록하면 한국과 포르투갈의 결과를 봐야 한다. 전반을 지키는 운영으로 나서고 아예우 형제와 윌리엄스의 역습으로 승부를 볼 것이다.
 
우루과이
우루과이는 두 경기에서 승점 1점에 그치며 탈락 위기에 몰렸다. 그러나, 이 경기를 이기고 한국이 포르투갈을 이기지 못하면 2위로 16강에 갈 수 있다. 때문에, 아직은 포기할 상황이 아니다. 무승부는 의밍벗기에 전반 시작과 동시에 공격적으로 골을 노리는 운영이 예상된다. 누녜스와 발베르데, 카바니의 쓰리톱을 가동할 것이고 벤탄쿠르와 베시노등 중앙 미드필더들도 공격에 가담할 것이다.
 
우루과이의 승리를 본다. 가나가 램프티와 아예우등 빠르고 돌파가 좋은 측면 자원들을 앞세워 기회를 노리겠지만 올리베이라와 바렐라등 우루과의 측면 수비들의 끈질긴 저항을 쉽게 넘기 어려워 보인다. 중원에서 점차 경기의 주도권을 잡을 우루과이가 발베르데와 누녜스를 앞세워 해결할 수 있는 경기다. 우루과이는 중앙 수비의 높이가 좋기에 가나의 세트피스를 견제할 힘도 있다.
 
우루과이 승
언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